엔카 다운로드

Microsoft는 encarta의 여러 지역 버전을 영어 이외의 언어로 번역 했다. 예를 들어, 포르투갈어 (브라질) 버전은 1999에서 도입 되었으며 2002에서 중단 되었습니다. [15] 스페인 버전은 영어 것 보다는 약간 더 작다, 42000 기사에. 2000, 전체 encarta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월드 와이드 웹 구독자에 게, 하위 집합을 누구 에게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12] 안녕, 학생 교사이 고 학문 활동을 위한 encarta를 필요로 하십시오 예를들면 할당은 2007 microsoft Office 제품군, 또는 6 월 30 일, 2009 * 전에 그 구성 요소를 라이센스 때 추가 비용 없이 encarta 프리미엄 2009와 함께 microsoft 학생을 얻을! 데이터베이스에 추가 지도, encarta의 많은 다른 설명 지도 („역사 지도”) 예술가 들에 의해 그려진 했다. 좀 더 고급 지도를 인터랙티브 했다: 예를 들어, 아프리카에 대 한 africana 대형 지도 정치적 경계 또는 아프리카 식물의 분포와 같은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제한 된 시기 동안 microsoft office 2007 제품군 또는 그 구성 요소 (예: Office Word 2007 또는 PowerPoint 2007)를 라이선스 하는 microsoft 아카데믹 고객은 encarta 프리미엄 2009를 추가 하지 않고 microsoft 학생의 사본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각 Office 라이선스의 복사본에 대 한 비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더 높은 기관에서 학생 오전, 내가 나쁘게 내 과제에 대 한 엔카 르 타 필요 합니다.

encarta 프리미엄과 함께 마이크로 소프트 학생은 매우 콤 튼의 멀티미디어 백과 사전 (1989)와 새로운 grolier 멀티미디어 백과 사전 (1992), [5] 마이크로 소프트는 내부 코드명 „간달프”, 아래에, [6]의 성공 이후 전체 소프트웨어를 사용 합니다 [7] 8 [9] 펑크와 wagnaralls 백과 사전에 비 배타적 권리를 구입 하 여, 그것의 초판으로 1993에 통합. (펑크 & wagnalls는 encarta와 독립적으로 몇 년 동안 개정 판을 게시 했지만, 1990 년대 후반에 인쇄를 중단 했다.) 사전에 다른 책 들 „책장” 많은 컬럼비아 사전 인용문 (encarta 그 링크에 인용 섹션으로 교체와 같은 유용한 참조, 수를 발견에서 제공 하는 부족 이후 몇 가지 논란이 결정을 했다 관련 기사 및 사람)과 인터넷 디렉토리 (비록 사이트의 오프 라인 디렉토리에 나열 된 많은 더 이상 존재). 각 여름 (북반구에서) 또는 겨울 (남반구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encarta의 새로운 자료를 간행 했다. 그러나, 뉴스 관련 및 일부 보충 기사를 포함에도 불구 하 고, encarta의 내용이 실질적으로 자사의 최신 년 동안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연간 업데이트 외에도 설치 된 오프 라인 복사본은 에디션에 따라 무료로 일정 기간 동안 인터넷을 통해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일부 기사 (일반적으로 약 2000) 중요 한 변경 사항이 나 이벤트를 반영 하도록 업데이 트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기간이 만료 되 면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 라는 알림 메시지가 사용자에 게 가끔 표시 되었습니다. 학생 encarta는 학생 커뮤니티에 매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나는이 프로그램은 학생에 의해 무료로 encarta 또한 퀴즈 게임 „mindmaze” 라는 포함 된 사용 하도록 요청 (Ctrl + Z를 통해) 어떤 선수가 그의 대답은 백과 사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질문에 대답 하 여 성을 탐구의 액세스 기사. 또한 „지리 퀴즈”와 여러 가지 다른 게임과 퀴즈, encarta 아이도 일부 퀴즈 했다.

로버트 mchenry, 편집장-에서-백과 사전 브리 타 랜드의 수석, encarta의 국가 버전 사이에 사실적 콘텐츠의 차이에 대 한 비판, „현지 편견에” 대신 발표 과목 매춘의 마이크로 소프트 비난 객관적. [31] 기사는 빌 게이츠에 의해 쓰여진 다른 지구를 위한 백과 사전을 쓰기의 본질을 제시 했다. [32] 나는 학생이 고 나는 encarta 내 유일한 도움을 때 지금 엔카 르 타 „레퍼런스 스위트”의 일환으로 1998에서 2000, 마이크로 소프트 번들 „마이크로 소프트 책장” 다른 프로그램 (encarta 백과 사전 98 디럭스 에디션, encarta 데스크 아틀라스, encarta을 발표 했다 생각 가상 글로브 98, encarta 세계 영어 사전과 encarta 연구 주최자).

Brak możliwości komentow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