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무료 다운로드

질문: 재판이 끝난 후 유령의 집에 계란에 무슨 일이? A: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구매 하는 경우에 당신이 그것을 남겨둔 방법 유령의 집에 접근할 수 있을 것 이다. 당신이 그것을 구입 하지 않으면, 당신은 모든 보름달과 유령의 집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계란이 없는 경우와 보육에 계란의 이름에서 교수형 빨간색 버튼을 탭 당신은 계란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친구에 의해 연주 되 고 있다면 그러나, 계란이 취해질 수 없다 (그건 매우 무례 하 게 될 것입니다!) 지원 시간은 화요일 — 금요일, 오전 8 시-오후 7 시 (PST)입니다. 당신의 계란은 그 형제의 질투입니다! 질투 하는 계란은 것을 위한 요구를 만들고 다른 방법으로 잘못 행동할 지도 모른다. 계란의 질투 요청을 이루고, 지금은 소원을 달래기 것입니다. 당신은 너무 많이 못 된 달걀로 끝낼 수도 그것을 망치고 있다면 하지만, 조심! 당신은 또한 그것을 밖으로 똑바르게 하는 데 도움이 질투 달걀 일부 „쓰라린 알 약” 약을 줄 수 있습니다. Q: 저는 게임에 뭔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나는 그것을 삭제 하 고 다시 설치 해야??? A: 고스트 계란은 음식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유령 이다! 그들은 항상 제대로 비록 당신이 아무것도 할 필요는 없어 그들의 에너지를 유지 하기 위한 동전 당신을 보상 합니다! 절대 공포! 만약 당신이 그들을 제거 하기 전까지 그 옷을 계란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석 장 옷을 입은 멀티 달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렇게 하도록 선택 하면, 옷은 다시 친구의 인벤토리에 게 휙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세트를 구매 하면 않는 한 그들에 있는 계란을 다시 드레스를 줄 수 없을 것 이다. 친구를 추가 하기 쉽습니다! 단순히 당신이 더하고 싶은 어카운트 이름 가까이에 녹색 „+” 버튼을 가볍게 치고 그때 그것은 당신의 친구 목록에 즉시 추가 될 것 이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친구 목록에 (서) 그들의 집을 가볍게 침 으로써 그 사용자와 그들의 달걀을 방문할 수 있다! 그것에 두 드리거나 당신의 장치를 동요 해 서 램프를 켜십시오.

장치를 흔들면서 조심 하세요! 질문: 미래에 계란 아기에서 할 더 많은 것 들이 있을 거 야? 귀여운: 귀여운 계란이 햇빛과 무지개에 전적으로 실행 됩니다. 그들은 과자, 무성 한 것 들을 사랑 하 고 차 파티. 귀여운 달걀을 귀 엽 고, 평온한 생물로 해치. 유기 계란 생산을 위한이 완전 한 주거 체계 (1000의 층에)와 자유로운 범위 계란 생산 (1200 층에) 연결 되 게 준비 되어 있는 온다. 모바일 하우스는 높은 생산 신뢰성을가지고 있으며 동물 복지를 보장 합니다. 격리 한 구조상 포탄, 닫히는 지 면 및 natura 단계 조류 사육 장 체계는 다만 몇몇의 하이라이트 큰 네덜란드 사람의-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두를 위한 단 하나 접촉으로 제공할 수 있다 이다. 공급을 저장 하 고 수송 하기 위하여 직류 전기를 통한 장 강철, 유리 섬유에 의하여 강화 된 플라스틱 또는 trevira 직물로 만든 사일로의 광범위에서 선택 하십시오. 사료는 품질의 손실 없이 augers 또는 나선으로 먹이 시스템에 이송 할 수 있지만, 운반 능력과 투구에 따라. 믿을 수 있는 계란 생산과 돼지 생산을 위한 장비! 팁 시도: 센터 쪽으로 당신이 책략에 공간이 있어! 예! 당신이 보육을 입력 다음 번에 계란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야 합니다! 그것에 두드리는 것은 아름 다운 빛나는 창조물로 그것을 부 화하고! 당신이 해야 할 첫번째 일은 당신의 장치의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를 방문 하 여 게임이 최신 인지 확인 합니다, 계란의 최신 버전으로! 설치. 더 자주 다음이 귀하의 장치에서 발생 될 수 있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A: 침실에 있는 계란을 보는 동안 쉽게, 다만 동요 한다 당신의 장치를 이다.

시도 하는 팁: 당신이 음악과 함께 그것을 한다면 달걀 잼은 훨씬 더 쉽다. 다음 번에 해 봐! 와우 거기, 케어 테이 커 천천히! 그 달걀은 인상 좀 힘들 수 있기 때문에, 미스터 peeg 당신이 먼저 쉽게 계란의 일부를 처리할 수 있을 때까지 사랑 스럽게 그들에 자물쇠를 배치 했다. 당신이 원하는 계란을 자물쇠로 열기 위하여는, 단순히 채용 스크린 자물쇠에 목록으로 만든 계란의 수를 해치 하십시오. 마찬가지로 wortimer „좋은 계란 자들 기다려 온 말을 좋아해요!” 그냥 실생활 에서처럼, 계란은 다르게 당신이 그들을 돌 봐 방법에 따라 성장 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 당신은 무엇을 해치 것인가? 세계는 당신의 계란 이다.

Brak możliwości komentowania.